top of page
검색
  • 재원 권

작년말 제작한 컨텐츠, 전시 ‘SLICK(슬릭) : LOUNGE’에 대한 기사를 소개합니다.

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(으)로 기사보내기 트위터(으)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(으)로 기사보내기 URL복사(으)로 기사보내기 이메일(으)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[문화뉴스 홍정기 기자] 다양한 뉴미디어 기술이 접목된 ‘SLICK : LOUNGE’ 전시회가 일산 킨텍스 GIFC 타워에서 11월 18일(금)부터 23년 2월 26일(일)까지 열린다고 밝혔다. 이번 전시회는 2022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실감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으로 진행된 것으로, AI기술은 물론 표정분석, 숏폼 등 다양한 뉴미디어 기술을 활용하여 MZ세대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.



전시공간은 총 8개로 구성되어 있으며, 각 공간에서 카메라 속 ‘나’의 모습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. 특히 전시 주제인 ‘SLICK’의 의미처럼 자신을 멋지게 표현할 수 있는 현대인에게 자신의 모습이 가장 반짝이는 순간으로 만들어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. MZ세대를 겨냥한 전시회인 만큼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. 11월 25일까지 방문하는 관람객에는 F&B 공간 내 음료 또는 시그니처 푸드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.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고 있다. 관계자는 “이번 전시회는 가족끼리, 친구끼리, 연인끼리 편하게 방문하고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. 전시 경험과 연결되는 F&B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지루한 일상 속 색다른 경험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방문하기 바란다.”라고 전했다. 한편, SLICK : LOUNGE는 네이버 예약 및 현장결제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며, 입장 요금은 성인, 36개월 이상 영유아 공통으로 18,000원으로 책정되어 있다. 10세이하 아동의 경우 보호자 동반 시 입장 가능하고, 평일은 13시부터, 주말은 11시부터 원활한 전시 관람을 위해 30분 간격으로 제한된 인원이 입장한다.

조회수 7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